본문 바로가기

먹고보자

용인 수지구 동천동 맛집 이화돈까스

 

이화돈까스 유명한 맛집인가요?

동네에 있는 돈까스 집이라 그냥 갔는데

휴일 점심이라서 그런지 대기줄이 있네요.

 

 

왠만하면 기다리면서 밥을 먹지 않다보니

기라려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했지만

근처에 마땅히 갈만한 집은 없다보니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먹고 왔네요.

 

 

용인 수지 동천동으로 이사온지

6개월 정도 지났는데 이화돈까스는 처음

 

 

이화돈까스 메뉴판부터 정독합니다.

3단 접이의 메뉴판인데 오래되었는지

너덜너덜해지긴 했네요.

 

돈까스, 면, 밥, 나베, 그리고 파스타

가격대는 8,500원에서 10,900원대로

저렴하지는 않지만 비싸지도 않네요.

 

 

주방은 오픈형으로 요리하는 내부를

볼 수 있는데 주방 및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한게 마음에 드네요.

 

 

저희 가족이 주문한 메뉴는

돈까스정식(돈까지+생선까시+우동)

9,500원

 

 

돈까스 볶음밥 순한맛 (10,900원) 을

주문했는데 양이 푸짐하고 맛은 괜찮았습니다.

 

 

돈까스 두께는 이정도

돈까스는 저보다 아내가 더 좋아하는데

돈까스는 괜찮고 생선까스는 SoSo 하다네요.

 

 

이화돈까스 위치가

고기리유원지나 광교산 등반 후

내려오는 길목에 있다보니 주변에 거주하는

주민뿐만 아니라 나들이객 손님들도 많았는데

식사시간이 밀리는 시간이면 대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 포장은 되지 않고

먹다 남은 음식은 직접 포장할 수 있도록

종이 도시락이 놓여있던데 참고하세요.

 

전에 이화돈까스에 포장 주문하려다

안 된다고 해서 빈정 상했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