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수지 동천동 삼성코랄이비인후과 모더나백신접종

코로나백신 접종 맞으셨나요?

저는 1차 접종 완료했습니다.

 

코로나백신 맞을때면 궁금한 것

화이자일지 모더나일지 어떤백신을

맞게될지 궁금한데 저는 모더나로

코로나19백신 1차 접종 했습니다.

 

 

용인 수지 동천동에 살고 있는데

주변 분들이 대부분이 화이자를

접종하고 있어서 저도 화이자로

맞을 줄 알았는데 모더나네요.

 

코로나 돌파감염도 발생하면서

어떤 코로나백신이 좋을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모더나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지만 백신을 선택할 수는 없지만

 

용인 수지 지역에서 코로나백신

모더나로 접종 받으실 분은

삼성코랄이비인후과에서

맞으실 수 있을거 같네요.

 

 

화이자보다는 모더나백신 2차접종

부작용이 더 심한것으로 알고 있는데

2차 접종일이 가까워 올 수록 걱정반

코로나백신 완료라는 기대반인데

아무쪼록 잘 맞고 부작용 없이

코로나를 잘 피해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