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자

용인 동천동 매콩타이 팟타이 나시고랭(폐업)

강남역 회사 근처에도 있는 메콩타이

집 근처에서 온 가족이 식사할 곳을 찾다

발견한 동천동 메콩타이 프랜차이즈네요.

 

매일 보던 프랜차이즈 매장이지만

이사 온지 얼마 안 된 동네에서 온 가족이

좋아하는 메뉴인 팟타이와 나시고랭

단골 맛집 체인점이라 반갑더라구요.

 

 

매장 사진을 못 찍었는데 좀 아쉽네요.

비 오는 날이라 손님들이 있어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는데

혹시하는 마음에 메뉴판 사진만

담아왔습니다.

 

 

메콩타이 강남점에서는 세트 메뉴가 있어서

쌀국수랑 볶음밥 등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단품들로만

동네 매장이라 그런지 단품 메뉴만 있네요.

 

 

메콩타이에서는 쌀국수와 월남쌈이 메인이지만

나는 팟타이를 아이는 나시고랭을 좋아해서

항상 두 가지 메뉴만 주문해서 먹네요,.

 

 

메콩타이 기본 반찬인

양파초절임과 무절임

조금만 더 주시면 좋을텐데

3인 식구 주문인데 양이 적네요.

 

 

가장 먼저 나온 메뉴 나시고랭

덜 익힌 계란 노른자가 맛있어 보이네요.

사이드 메뉴로 새우연필춘권도 시켰는데

맛은 So~ So 입니다.

 

 

나시고랭 메뉴는 양이 적게 느껴졌는데

팟타이는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1인 메뉴인데 2인이 먹을 양이 나왔네요.

 

 

메콩타이에서 주로 먹는

나시고랭은 최근 소스가 바뀌었는지

짜장밥 느낌이 들긴 하지만 계속 먹다보니

적응이 되었는지 맛은 있습니다.

 

팟타이는 양이 많아서 좋았고

메콩타이의 매운 소스와 같이 먹으면

칼칼한 맛 때문에 더욱 맛있습니다.

 

 

우리 동네 종종 방문할 것 같은

팟타이 나시고랭 맛집 메콩타이

 

 

비 내리는 날 멀리 가지 않고

편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