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일상

용인 수지 동천동 다이소 용인동천점 오픈


용인 수지 동천동에 다이소가 생기면

장사 잘 되겠다 싶었는데 드디어 오픈했네요.


용인 수지 동천동에 자이 2차도 입주시즌에

맞춰서 비슷하게 다이소까지 오픈하는 걸 보면

사람이 몰리고서야 주변 상권이 형성되고 있네요.


다이소 옆에 카페까지 오픈 준비 중이던데

산책 삼아서 자주 올 거 같네요.



동네에 다이소가 생기면 참 요긴하죠.

왠만한 물건 다 팔고, 품질은 좀 아쉽지만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까 좋은데

주변 상인들은 힘들 듯하네요.


더군다나 요즘은 우리 동네 뿐만아니라

대부분의 상권이 죽어가고 있는 마당에

동네에 다이소 들어왔다고 좋아하는

사람들만 있지는 않을 거 같네요.



용인 수지 동천동 다이소 오픈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연중무휴

다이소 영업시간은 모든 지점이 동일하네요.

다이소 휴무일도 따로 지정되어 있지 않으니

연중무휴 언제든지 열려있습니다.



다이소에서 사진촬영이 안 되는건 처음 알았네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용객이 많아

사진 찍을 생각도 하지 못했지만

다이소내에서는 촬영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