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Tube

사랑하는 연인에게 듣고 싶은 말

 

"고마워"

남자가 여자에게 듣고 싶은 말

 

"사랑해"

여자가 남자에게 듣고 싶은 말

 

"네가 최고야"

 

 

"보고 싶다"

 

"네가 해주는 건 뭐든 다 좋아!"

 

"네가 최고야"

 

"어떤 일이 있어도 믿어요"

 

"걱정마, 내가 있잖아"

 

"나한테는! 너 밖에 없어"

 

 

"너를 믿어"

 

"당신은 사랑 받을 자격 있어"

 

"더 이야기 해봐요"

 

 

"넌 좀 특별한 거 같아"

 

"아프지마. 네가 아프면 내가 더 아파"

 

"자꾸만 니가 생각나"

 

   

 

"오늘따라 네 생각이 많이 나더라"

 

"내가 도와줄께"

 

"아무 조건없이 사랑해요"

 

"당신을 존경해요"

 

   

 

"난 너 없이는 안 될거 같다."

 

"내가 곁에 있을께요"

 

"목소리 듣고 싶어서 전화했어"

 

"너 밖에 없어"

 

 

 

YouTube 구독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