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가본 국내 최대 스타벅스 매장

내가 방문해 본 스타벅스 매장 중

가장 크다고 생각하는 스타벅스 강남점

 

국내 최대 스타벅스 매장은

서울 종로에 있는 스타벅스 더종로점인데

거기는 제가 아직 가보지 못했거든요.

 ㅎㅎ

 

 

스타벅스 강남점은 강남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데 강남에서 직장생활하면서

이곳은 처음으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같은 직장 동료 중에서도

이곳을 방문해 본 사람은 많지 않던데

그 이유는 오후에 오면 이 넓은

스타벅스 매장 안에 자리가 없으니까요.

 

 

강남역 부근의 스타벅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스타벅스가 아무리 넓은 매장이라도

점심때쯤 되면 발 디딜틈 없이 앉을 자리없이

사람들로 북적거리잖아요.

 

 

스타벅스 강남점에는 리저브 카페도 있는데

아직까지 내 돈 주고 마셔보지는 못하고

샘플 커피 주는 것만 마셔봤는데

일반 아메리카노와 달리 진한 향과 맛이

비싼 값어치를 할 거 같더라구요.

 

 

넓다 넓어!

스타벅스 강남점이 더 넓어보이는 이유는

단일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일거예요.

내가 알기로 스타벅스 강남점이 있는 빌딩인

마진프라자빌딩 전용면적이 300평은 넘을걸요.

 

 

내가 가본 최대 규모의 스타벅스 강남점

규모만큼 스타벅스 종업원의 쩌렁쩌렁한

목소리에 또 한번 감탄! 저 끝에 있는 분에게도

들릴 정도로 음료가 준비되었다고 알려주네요.

 

강남역 스타벅스 카페 찾으신다면

스타벅스 강남점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