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자

용인 동천동 신통치킨 시원한 맥주 두잔!

더워도 너무 덥네요.

이렇게 더울때 더 생각나는

시원한 생맥주 한잔!



우리 동네 용인 수지구 동천동

신통치킨에서 시원한 생맥주 먹고 왔어요.



착한 가격이라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집에서 가까워서 좋네요.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멀리가서 먹는것보다

집 가까운 곳 맛집이 있다는게 행복입니다.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주문한

치킨 + 똥집튀김

맥주 안주로 이만한 메뉴가 없지요.





신통치킨 후라이드는

시골통닭 또는 옛날통닭 느낌이 나죠!

튀김옷이 살짝 매콤합니다.



치킨집에서 치킨보다 더 좋아하는 안주

똥집튀김입니다. 노릇노릇하게 잘 튀겨졌네요.



그리고 시원한 생맥주

안주도 맛있고 맥주도 시원하고

한 여름 무더위는 퇴근 후 맥주한잔

이 낙으로 지내네요.



오늘도 동천동 신통치킨에서

한 잔 마셔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