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일상

내셔널지오그래픽 팩토리스토어 용인동천점 쇼핑

용인동천동에 새롭게 오픈한

내셔널지오그래픽 팩토리스토어 동천점

 

기존에 한국도자기 매장이 있던 곳이였는데

2년 정도 공실이였다 무슨 매장이 들어설려고

공사하더니 내셔널지오그래픽 할인매장이

들어와서 오픈했네요.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정가로 구입하려면

너무 비싸다보니 지금까지 입어본 적이 없었는데

바로 집 앞에 할인매장이 생겼으니 구경이라도

할겸 가봤는데 오픈기념이라 그런지

할인폭도 크고 충동구매하고 왔네요.

 

 

내셔널지오그래픽 바지가격이 17만원 넘는 옷을

2만원에 판매, 맨투맨티는 15,800원 부터로 저렴

문제는 맞는 사이즈가 없다는 것

 

 

제가 너무 늦게 갔나봐요~

가격도 좋고 디자인 품질 모두 마음에 드는데

맞는 사이즈 옷들이 없다니 아쉽더라구요.

 

내셔널지오그래픽 동천점 팩토리아울렛

10월 30일에 오픈했는데 물건 계속 들어오겠죠.

 

 

내셔널지오그래픽 팩토리아울렛에서

할인품목들이 이월상품들이긴 하지만

50~60만원 넘는 점퍼들도 20~30만원대로

할인폭이 크니까 겨울옷 구입하기 좋네요.

 

 

의류 뿐만 아니라 가방과 신발

많이 구입하던데 할인폭이 커서

들어갈 때는 빈손이지만 나올때는

뭐든 구입해서 나오게 되더라구요.

 

 

괜찮은 옷들이 많이 있었지만

맞는 사이즈가 없어서 이것저것 만지다

아내와 함께 올 겨울 입을 만한 것을 구입

 

27만원이 넘는 구스패딩을 5만원에 득템

2016년에 만들어진 이월상품이였지만

가격대비 품질 아주 좋아서 내돈내산

 

 

주말에 가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내셔널지오그래픽 팩토리아울렛 동천점

집앞이니까 아내가 평일에 또 가본다고

맨투맨 티셔츠라도 사이즈 들어오면

더 구입하고 싶은데 가능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