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자

단돈 3,900원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단돈 3,900원으로 먹을 수 있는

우리 동네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프랜차이즈 음식점이지만 가격이 착해서

처음 방문했는데 괜찮네요.

 

 

개인적으로 베트남쌀국수 보다는

팟타이나 볶음밥 종류를 좋아하는데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에서는

쌀국수 메뉴는 다 판매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아침 방문인데도

식사하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저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려고

셀프 주문 후 대기하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굉장히 조심스럽게 찰칵찰칵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의 주문은

셀프 주문이라서 자동 발권기로 주문 후

대기하고 있다가 번호 알람이 울리면

주방쪽에서 음식을 찾으면 됩니다.

 

 

 

메뉴는 많지는 않지만

베트남쌀국수 집에서 쌀국수와 볶음밥

그리고 3~4 가지의 사이드 메뉴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포장주문시에는

 쌀국수와 같이 주메뉴는 500원 추가

새우롤, 치킨텐더와 같이 사이드메뉴는 100원

추가되는데 포장용기 값인 것 같습니다.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은 첫 방문이라

저렴한 가격에 양이 얼마나 될지 몰라서

내가 좋아하는 사이공볶음면은 곱배기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테이크아웃해서 비닐봉지에 담아

집으로 돌아오는 길

 

먹을거를 손에 쥐면

기분도 좋아지네요.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노량진에서 인기가 많았나보죠?

노량진의 전설이라고 되어 있네요.

 

 

사이공볶음밥

사이공볶음면 곱배기

그리고 치킨텐더

이렇게 테이크아웃으로 세식구

배부르게 먹어도 11,900원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완전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었네요.

프랜차이즈 맛집이라서 동네에 있는지

한번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