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일상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푸드트럭 먹방

 

영동고속도로 드라이브하면서

빠질 수 없는 코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보통 고속도로 타면 휴게소가 생각나겠지만

강원도 갔다오면 여주는 꼭 들리게 되네요.

 

 

몇 일간 비가 쭈룩 내리다가

오랜만에 파란 하늘을 볼 수 있었던 주말

그래서 그런지 아울렛에 많은 사람들이 있네요.

 

 

다행이 오전에 돌아다녀서 그렇지

점심시간쯤 되니까 주차장은 붐비고

인기 있는 매장에는 긴 줄이 섰더라구요.

 

 

오랜만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들렸더니

못 보던 매장도 있었는데 꽃 가게 앞을 지날때

진한 꽃 향기에 한 바구니 들고 가고 싶던데

 

 

많은 분들이 오고 가는 길에

꽃 향기에 홀리듯이 많이 사가더라구요.

 

 

금강산도 식후경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가면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해결했는데 푸드트럭이 보여서

저는 푸드트럭 메뉴로 점심을 먹었는데

 

 

 

맛있는 메뉴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맛있다고 다 먹을 수는 없고

그렇다고 한 가지는 먹기에는 아쉽고

그래서 결정했습니다. 2가지 메뉴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들어가면서

눈도장 찍었던 닭꼬치!!

 

 

불 맛이 진하게 베어 있는

데리야끼 닭꼬치인데

떡, 야채, 닭고기가 푸짐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메뉴

숯불고기덮밥!

 

덮밥 종류 좋아하는데

볶음밥위에 숯불고기

별도 소스가 없어서 심심한 맛이지만

데리야끼 닭꼬치랑 먹으니까 맛있네요.

 

 

프리미엄 아울렛 가서 쇼핑은 안 하고

푸드트럭에서 먹고만 온거 같은데

혹시 아울렛 가시면 푸드트럭에서

먹방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