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고기리 스타벅스 오픈 준비 완료

용인 수지구 고기동에 스타벅스가 들어오다니 꿈만 같네요. 고기리 막국수와 함께 고기리 스타벅스가 고기동의 명물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고기리계곡과 함께 고기리에 분위기 좋은 카페와 맛집이 많은 동네라 최근 오픈한 SETT 카페에 놀랐는데 고기리 스타벅스 오픈 소식에 또 한 번 놀라게 되네요.

 

고기리 유원지에서 위치가 좋은 곳에 자리 잡은 곳인데 스타벅스 위치 선정 하나는 끝내줍니다.

 

 

왼쪽으로는 스타벅스 왼쪽으로는 동천동, 오른쪽으로는 고기동과 판교로 넘어가는 길목에 자리 잡은 스타벅스 고리기점. 강릉의 테라로사 분위기로 나무데크와 함께 건물도 멋지게 리모델링 했네요. 카페 앞으로는 계곡도 흐르는 고기리 계곡 초입인 만큼 핫플레이스 될 것 같네요.

 

 

아직 지도서비스에는 고기리 스타벅스 찾을 수 없는데 네비게이션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리 487 입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저 위치에 오두막 카페가 운영되고 있었는데 그때 심겨 있던 나무를 활용해서 나무데크로 멋지게 만들어 놓았네요. 주차장도 3군데에 마련되어 있지만 고기리 스타벅스 오픈하면 밀려드는 차량 때문에 스타벅스 때문이 아니더라도 주말에는 주변 도로가 많이 복잡할 거 같네요.

 

고기리 유원지가 드라이브 인파 때문에 날 좋은 휴일과 점심시간 대에는 교통체증이 엄청나니까 참고하세요.

 

 

건물 내부 인테리어 및 외부 조경공사, 주차장 아스팔크까지 대부분의 공사가 마무리 단계라 오픈 일정도 지금부터 1~2주 내에 진행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아마도 4월 중순에는 하지 않을까요?

 

고기동에 아침 일찍 오픈하는 카페가 없었는데 스타벅스 오픈 시간이 이른 만큼 8시부터 운영하지 않을까요. 저는 아침형 인간이라 대장동이나 출근길에 자주 이용할 것 같은데 방문 후 후기도 올려보도록 할게요.

 

고기리 스타벅스를 오픈을 기다려온 1인으로 빨리 방문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