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자

용인 동천동 유타워 바른치킨 문 닫았네요.


용인 동천동 유타워에 있는 단골맛집

동천동 바른치킨 좋아했는데 문 닫았네요.


코로나 영향은 아닌 거 같구

손님이 많았던 곳이였는데

개인사정으로 닫는다고 하니

아쉽네요.



바른치킨이 없어져서 치킨 어디서 먹나

동천동 주변 치킨집 찾고 있는데

지금까지는 가격대비 양은

초입마을 앞 호치킨 아니면

현대홈타운2단지 탑스타치킨이

가장 무난한 치킨집이네요.


왠만하면 배달치킨보다는

직접 매장에 가서 찾아오다보니

근거리 치킨집 위주로 다녀봤네요.



바른치킨은 안산 살때도 자주 먹던

브랜드 치킨이였는데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