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용인 동천동 분양중인 타운하우스

지금의 전세계약이 끝나면 근처 타운하우스로

이사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여러곳이 있네요.

 

전원주택 살아보고 이사하면 좋겠지만

매물도 많이 없고 나오는대로 계약이 되니까

근처 타운하우스 리스트 정리해 놓을려구요.

 

동천동 규수방드림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산 17-49

분양가격이나 구조 등이 마음에 드는데

입주가 2021년 3월이라 맞지가 않네요.

만약 입주 후 전세물건이라도 나오면

묻지도 않고 들어갈 것 같네요.

 

 

동천동 동천포레 타운하우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산 9-38

최근 구해줘홈즈에도 나왔지만 위치가

산등성에 있어서 아이 통학과 출퇴근시

위험부담이 좀 있네요.

 

 

용인 베스트움 타운하우스

용인 수지구 풍덕천동 산 381-8

동천동은 아니지만 바로 옆인데

구조 위치 모두 마음에 들지만

ㅎㄷㄷ 분양가 때문에 힘들 듯

 

 

용인 동천동 어반퍼스트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556-30

요즘 눈에 들어와 관심가는 타운하우스

분양가격이나 입주시기는 알아봐야겠지만

위치상으로는 나쁘지 않은데~

 

구조도 마음에 드는 구조가 있다.

면적이 커서 분양가가 높을거 같은 C Type

그래도 마음에 든다.

 

 

용인 동천동 테라스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44

타운하우스가 아닌 빌라라고 봐야겠죠.

 

신봉동으로 도담하우스

아직 모델하우스는 못 가봤는데

출퇴근, 아이 통학이 걸리는 위치라

동천동 주변 타운하우스 고민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