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용인 핑거워시 동천점 세차장오픈

산책코스 중 하나인 스마트타운까지 가는 길

염광교회 옆으로 몇 달전부터 공사를 시작하길래

뭐가 들어올까 궁금했는데 세차장이 들어왔네요.

 

 

핑거워시 동천점 셀프세차장인데

7월 26일부터 오픈한다네요.

 

 

저는 일년에 열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세차는 하지 않고 비 오는 날 차 끌고 나가

빗물로 세차를 하는 1인이지만 요즘처럼

날 더운 날에는 아이와 함께 시원하게

셀프 세차하는 재미도 있긴한데

핑거워시 수지동천점 오픈하면

시원하게 손세차 해봐야겠네요.

 

수지 동천점에 헬스장, 올리브영 등

새롭게 오픈하는 곳이 많이 생기는데

어디든 오픈할때 가장 저렴하긴하죠.

 

 

핑거워시 셀프세차장 이용은 안 해봤는데

핑거워시 동천점 오픈이벤트로 2배충전혜택

1만원 충전시 2만원, 5만원 충전하면 10만원

대박 10만원 충전하면 20만원이라는데

셀프세차장 자주 이용하면 오픈혜택 짱

 

핑거워시 손세차장도 운영하는데

손세차 시 본닛기계왁스 + 실내살균소독

무료 서비스도 준다니 핑거워시 세차장

오픈하면 이용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