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동천동 하이클래스짐 선착순 예약

용인 수지 동천동 헬스장 오픈 소식! 하이클래스짐 동천동 노브랜드 건물 2층에 오픈하네요. 몇 군데 헬스장이 있기는 하지만 등록할 생각은 하지도 않았는데 헬스장은 오픈할때 가장 저렴하다고 해서 얼마인지 궁금해서 물어봤네요.

 

예전에 헬스장 1년치 회원등록해놓고 6개월 정도 다니다 6개월은 그냥 날린적이 있어서 헬스장은 비싸더라도 한달단위로만 할려고 했는데 하이클래스짐 동천점 오픈세일이라 저렴하네요.

 

용인수지_동천동_하이클래스짐_광고현수막
하이클래스짐동천점

 

7월 중순오픈한다고 하는데 하이클래스짐 동천점 오픈특가 이벤트로 헬스 월 3만원으로 1년 36만원이네요. PT할 생각은 없지만 회당 5만원대라고 하니 저렴하기는 한거죠. 헬스장은 아직 오픈전으로 선착순 50명 50% 할인인데 정상가격은 월 6만원은 될 거 같네요.

 

요즘 먹기만 잘하고 체중관리는 못하고 있어서 운동 시작할려고 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하이클래스짐 등록할려고 하는데 현재는 예약접수 진행중인데 이름과 연락처 남겨놓았는데 기다리면 연락오겠죠. 7월 중순 오픈하고 등록하면 열심히 운동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