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일상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노브랜드 쇼핑목록

시흥 프리미엄 신세계 아울렛에 있는

노브랜드 매장에 다녀왔어요.

 

집에서 아울렛 매장이 가까워서

자주 가는데 오늘 목표는 노브랜드 쇼핑

생필품들이 바닥을 드러내고 있더라구요.

 

 

오늘 노브랜드에서 구입할 품목이

많이 있어서 최대한 노브랜드와 가까운 쪽인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타워주차장에 주차했는데

추운 날씨에 야외 주차장보다 이동도 편리하고

노브랜드 카트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추운 날씨에 스트리트 쇼핑 컨셉인

프리미엄 아울렛은 정말 한산합니다.

너무 추워서 돌아다니기 힘들더라구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노브랜드

마트 갈때마다 생수는 꼭 구입하는 품목

2L 생수 6개에 1,980원 밖에 안 합니다.

 

 

추운 겨울이라 야채가격도 많이 올랐지만

노브랜드 야채는 아직까지 괜찮네요.

물론 한 겨울 배추값은 어쩔 수 없지만

마트에서는 이 가격보다 더 비싸죠.

 

 

노브랜드 냉동코너를 돌다 발견한 붉은대게

노브랜드에 냉동 붉은대게를 판매하네요.

6미에 25,800원

냉동이라 살이 얼마나 있을까 싶지만

신기하더라구요.

 

 

딸 아이가 새우 볶음밥을 좋아하는데

노브랜드 새우볶음밥이 맛있습니다.

 

 

노브랜드 세탁세제들도 둘러보았는데

가격들이 참 착하네요.

 

 

시흥아울렛에 있는 노브랜드는

다른 지역의 단독매장보다 큰 규모인데

상품들 가지수가 많아서 쇼핑하기 좋아요.

 

 

노브랜드 가면 가격이 저렴해서

충동구매하게 되는데 꾹 참고

가기전에 정리한 쇼핑품목만 구입했습니다.

노브랜드 쇼핑리스트 정리하면

 

냉장고 숯 탈취제(170g)

1,980원

 

 

칠레레드와인

샤또 벨레사 까베르네 소비뇽 750ml

7,800원

 

 

설 명절요리에 사용할

부침가루 1kg

1,680원

 

 

처음 사용하는 노브랜드 세제

허브 식초 세탁세제 3L

7,480원

 

 

 

1kg 통에 들어있는 현미만 구입했는데

잡곡밥을 자주 해 먹다보니 금방먹네요.

 

현미 4kg

10,800원

 

 

딸 아이가 좋아하는 새우볶음밥

다른 제품보다 노브랜드가 맛있어요.

 

통새우볶음밥 2개입

3,980원

 

 

노브랜드 계란(대란 30구)

4,780원

 

 

시흥 아울렛 노브랜드에 납품되고 있는

계란은 "14의성"에서 출하된 계란입니다.

 

요즘 계란살때 어디제품인지 확인하는건

습관이 되었네요.

 

 

노브랜드에서 구입해온

양념닭주물럭 500g

5,980원

 

오늘 저녁은 닭갈비

야채만 더 넣어서 볶아먹어야겠네요.

 

 

 

곧 다가올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선생님에게 드릴 초콜릿!

 

버릴스 티라미슈 아몬드

6,580원

 

 

오랜만에 노브랜드 갔다가 많이도 샀네요.

선물받은 신세계상품권이 있었는데

노브랜드에서 결제되니까

카드값도 절약되었네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픈시간이 10시 30분부터이지만

노브랜드 오픈은 11시부터

마감시간은 9시로 동일합니다.

 

그리고 둘째/네째 일요일은 휴점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