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일상

필수품이 된 찜질팩 편리한 전기찜질팩

몇 년전부터 허리와 손목이 아파서

한의원에서 침도 맞고 대학병원도 가봤는데

한번 아프기 시작한 허리통증은

쉬이 가라앉지 않네요.

 

집에 있다가 통증을 느낄때면

뜨끈 뜨끈한 찜질팩이 효과는 있던데

지금까지는 전자렌즈에 데워서 쓰는

황토 또는 맥반석찜질팩만 사용했는데

터지고, 타고 수명이 길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찜질팩 구입하면서 가장 무난한

제스파 아로마 찜질팩을 사용했는데

최근에 전기찜질팩이 있다는 것을 알고

가격이 좀 비싸기는 해도 데울필요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주문 후 3일만에 집에 도착한

제스파 아로마 전기찜질팩

색상도 화사한 아로마 찜질팩인데

조정할 수 있는 전기 조작부와

찜질팩 커버로 구성이 간단하네요.

 

 

찜질팩 커버는 배게처럼

지저분해지면 벗겨서 빨 수도 있고

오랫동안 사용하라고 분리형으로

만들어 놓은 것 같은데 깔끔하고 좋아요.

 

 

조작버튼은 시간과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

작은 전기장판 느낌이 나네요.

 

 

시간 타이머 조작버튼이 있어서

전기절연기구 화재가 많은 요즘

안전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온도는 3 HIGH 뜨끈뜨끈합니다.

 

 

 

항상 전자렌즈에 데워서 사용하는

찜질팩만 사용하다가 전기만 꽂으면

바로 뜨끈해지는 전기찜질팩 신세계네요.

무엇보다 편리하고 열도 오래가서 좋네요.

 

단점은 전기선이 있어서 이동에 제약이

있다는 것입니다. 허리찜질하면서 돌아다닐때

전기선을 끌고 다녀야 합니다. 이럴때는

충전식 찜질팩이 좋을 거 같네요.

 

제가 구입한 구입처는 참고하세요.

가격은 소셜이 저렴하더라구요

https://goo.gl/Lb1kP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