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자

명동 이방인 서민정 떡볶이 레드홍

이방인 떡볶이 먹으러 명동 다녀왔어요.

서민정이 남편이랑 명동데이트할때

갔다온 즉석떡볶이 집이였는데

TV 보는데 떡볶이가 갑자기 땡기더라구요.

 

 

블로그에서 찾아보았을때는

메뉴가 14,000원 이였는데 가격이 인상되었네요.

양배추떡볶이, 짜장떡볶이 등 기본 즉석떡볶이는

2인 set 15,000원 부터 있네요.

 

 

2인 세트 이상만 있는 줄 알았는데

1인세트도 있네요. 혼떡할때도 좋을 듯!

순대랑 튀김 메뉴도 있고, 소주 맥주까지

메뉴도 다양하고 음료도 많아 좋네요.

 

 

 

즉석떡볶이 집에서 가장 기본 메뉴는

양배추떡볶이를 먹었는데 양도 많고

볶음밥 후식까지 있어서 배 터지는 줄!

오랜만에 즉석떡볶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TV 출연으로 이방인 떡볶이, 서민정 떡볶이

등 애칭이 붙은 명동 레드홍 즉석떡볶이

역시 이방인이 많이 찾는 맛집이네요.

 

 

명동 이방인 즉석떡볶이 레드홍

블로그 정리하다보니 또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