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서일석유 주유소앱으로 세차할인

몇 일간 내린 눈으로 자동차가 엉망진창

추운 날씨에 세차 잘 안 하는데 이번에는

더러워서 그냥 넘어갈 수 없더라구요.

 

집 근처에 있는 주유소에서

주유하면서 세차할인권 받아

세차까지 하고 왔어요.

 

 

차 위에 내린 눈과 함께

도로에 뿌려진 염화캄슐으로 부식까지

될 수 있으니 눈 내린 도로를 달렸다면

기회봐서 하부세차 한번 해주세요.

#서일석유

동네 주유소가 체인으로 운영해서

주유소 앱을 설치하고 등록하면

주유 후 세차할인권은 기본이고

세차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네요.

 

 

서일석유앱 설치하고

GS셀프주유소라 GS포인트까지

등록해서 포인트 적립까지 받고

 

주유하면서 세차쿠폰받고

앱으로 세차할인, 하부세차, 고광택까지

쿠폰할인 받아서 4,000원에 세차했네요.

 

 

제가 주로 이용하는 동네주유소인

기흥서일주유소 세차장은 8시부터 운영

5만원 이상 주유하면 세차비 4천원

5만원 미만 주유하면 세차비 5천뭔

미주유시에는 7천원이네요.

 

하부세차 2천원, 고광택세차 3천원

추가할 수 있는데 서일석유 앱을

설치하면 추가할인도 받아요.

 

 

 

고속도로 타러 갈때마다 

지나치게 되는 주유소라 가격저렴

세차는 처음 이용했는데 앱 설치 후

주기적으로 세차쿠폰 발급되니까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겠네요.

 

눈길을 달렸다면

부식방지를 위해 자동차 하부세차까지

깔끔하게 받아서 겨울철 차 관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