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자

용인 수지 동천동 호프집 7089 LP BAR 노가리

생맥주 한잔이 생각나는 날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방문하게 된

생막주 노가리 전문점 노가리

 

 

그런데 알고보니 이곳 은근 분위기 있는

LP BAR 더라구요.

 

용인 수지 동천동 호프집 노가리

 

나도 학창시절에는 LP 판 좀 만져보았는데

분위기 있어보이네요. 신청곡도 받는다고 하니

방문하신분들 신청곡 요청해 보세요.

 

용인 수지 동천동 호프집 노가리

 

호프집 방문 목적에 충실하자!!

이곳을 온 이유는 생맥주 잖아요.

생맥주 가격이 아직까지 3,500원

저렴하고 안주 가격도 착하네요.

 

용인 수지 동천동 호프집 노가리

 

시원한 생맥주 2잔으로 시작합니다.

 

용인 수지 동천동 호프집 노가리

 

그리고 안주는 생맥주 안주인데

당연히 치킨으로 가야겠지요.

 

용인 수지 동천동 호프집 노가리

 

뼈 있는 크리스피 치킨과 똥집튀김

크리스피 치킨 양은 충분한데

똥집튀김 양이 살짝 아쉽네요.

 

용인 수지 동천동 호프집 노가리

 

생맥주 시원하고 튀김 기름 관리 하시는지

크리스피 치킨과 모래집 튀김도 맛났습니다.

<튀김 기름 관리하는게 기본이긴 하지만>

 

용인 수지 동천동 호프집 노가리

 

용인 동천동으로 이사와서 갈만한 호프집

찾는데 걸어서 갈 만한 곳은 많지 않아 아쉽네요.

주말에 다녀왔던 용인 동천동 호프집 노가리

여러분도 방문해 보세요.

 

PS. 혹시 아이와 같이 가신다면

실내 인테리어가 살짝 Sexy 하니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