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자

수지 동천동 지코바숯불치킨

지코바치킨 처음 접해들어본 치킨집인데 유명한가봐요. 수지 동천동에 새롭게 오픈한 치킨집으로 최근 이스트펠리스에 옛날통닭, 그리고 푸라닥 또 하나 지코바까지 오픈했네요.

 

 

원래 맛집은 오픈했을때 맛있다고 하잖아요. 이스트펠리스 옛날통닭도 몇 일전에 먹었는데 오늘은 지코바 숯불치킨 먹어보아요. 내돈 내고 사와서 먹는 맛집 후기인만큼 솔직하게

 

 

숯불치킨은 훌랄라 이후로는 처음인데 훌랄라치킨도 10년 전에 먹어본거 같네요. 주로 후라이드치킨만 먹었거든요. 그러다보니 지코바 프랜차이즈는 처음 들어보았는데 1994년부터 있던 브랜드인가봐요. 포장박스는 1990년대를 연상시키는데 맛은 어떨지 궁금.

 

떡사리 추가해서 숯불치킨 포장해왔는데 배달앱이 아닌 직접 포장하면 2,000원 할인해 주더라구요. 집에서 가깝다보니 굳이 배달앱 사용할 필요없이 포장할인받아서 16,000원 + 떡추가 1,500원 이네요. 아 생맥주 1000cc도 추가했으니 6,000원 추가해서 23,500원에 세식구 맛나게 먹었네요.

 

 

용인 수지 동천점 지코바치킨 오픈기념으로 치킨 가격할인은 없었지만 기념품으로 수건과 함께 스크래치 즉석쿠폰 나눠주셨는데 신나게 긁어보아요. 혹시라도 지코바치킨 교환권이라도 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죠. 꽝없는 즉석쿠폰이라서 무조건 뭐라도 나오는 쿠폰이라서 음료 또는 떡사리 교환쿠폰이 나왔지만 치킨교환권이길 내심 바랬기에 아쉽더라구요. 지코바치킨 다음에 또 사 먹을테니 쿠폰은 잠시 보관

 

처음 먹어본 지코바 치킨인데 오랜만에 숯불치킨 먹었는데 맛있네요.